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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본인인증 및 약관동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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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관 동의

제 1장 총칙


제 1조 (목적)
이 약관은 MPX GALLERY (이하 "회사")가 메타커머스 사이버 몰 (이하 “몰”이라 한다)을 통하여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사와 인터넷 관련 서비스 이용자(이하 "이용자")간의 권리•의무, 책임사항, 이용자의 인터넷 관련 서비스 이용절차 및 기타 제반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조 (용어의 정의)
"인터넷 관련 서비스"라 함은 회사가 인터넷 관련 서비스를 통하여 이용자에게 상품정보등록, 상품이미지 호스팅, 부가서비스 설정, 물품대금 정산 등 회사의 "OO 사이버몰" 인터넷 사이트(http://www.ooooo.oo.oo)(이하 "OO 사이버몰")에서의 각 판매활동을 통합 지원하는 서비스를 말하며 인터넷 관련 서비스로 구성됩니다.
① "통합판매자신용도프로그램"이라 함은 회사에서 발생하는 해당 판매자의 매출실적, 구매자피드백 등을 통합 고려하여 통합등급, 혜택(Benefit) 및 제재(Penalty) 등을 부여하는 프로그램을 말합니다.
② "호스팅서비스"라 함은 회사의 통신판매중개서비스를 이용하는 이용자에게 상품판매를 위한 상품이미지 등의 자료를 보관•관리하는 홈페이지를 운영할 수 있는 서버공간을 제공하는 회사의 서비스를 말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설비의 여유 등을 감안하여 판매자가 업로드 한 파일을 압축한 후, 재생성 할 수 있습니다. 호스팅서비스 내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1. 서버: 이용자가 서비스와 관련하여 홈페이지를 운영할 수 있도록 구성된 관리 소프트웨어 또는 하드웨어를 말합니다.
2. 이용계약: 서비스 이용을 목적으로 회사와 이용자 간에 성립된 계약을 말합니다.
3. 이용자번호: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필요한 번호로서 아이디와 패스워드 또는 이에 상응하는 식별번호를 말합니다.
4. 도메인: 브라우저로 접속하여 내용을 볼 수 있도록 하는 접속 주소 또는 그 연결방법을 말합니다.
③ 본 조에서 정의하지 않은 용어의 정의는 'OO 사이버몰 이용약관' 관계법령 및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 3조 (약관 및 서비스 내용의 명시 및 변경)
① 회사는 이 약관을 이용자가 알 수 있도록 인터넷 관련 서비스가 제공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 화면에 게시합니다. 회사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 제공 및 이 약관의 이행을 위한 구체적 사항을 인터넷 관련 서비스 화면에 게시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필요한 경우 관계법령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이 약관 또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변경된 약관 또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 내용을 그 시행일자 및 변경사유를 명시하여 위 시행일자로부터 7일 전부터 시행일자 전일까지 위 제1항의 방법으로 공지합니다.
③ 이용자는 변경된 약관 또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이의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다만 변경된 약관 또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 변경내용의 게시 후 시행일 이후에 이용자가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하고 인터넷 관련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계속 이용하는 경우에는 변경된 약관 또는 서비스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이용자가 변경된 약관 또는 통합서비스의 적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회사 또는 이용자는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④ 이 약관은 인터넷 관련 서비스에 관하여 이용자가 동의한 회사의 약관인 'OO 사이버몰 이용약관'에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이 약관에 규정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해서는 이용자가 동의한 회사의 약관인 'OO 사이버몰 이용약관', 관계법령 및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 2 장 인터넷 관련 서비스 계약 및 이용자 정보


제 4 조 (인터넷 관련 서비스 이용계약)
① 인터넷 관련 서비스에 관한 이용계약(이하 "이용계약")은 인터넷 관련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의 이용신청(이용자 가입신청)에 대하여 회사가 승낙함으로써 성립합니다. 회사는 이용승낙의 의사를 해당 인터넷 관련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거나, 이메일 또는 기타 방법으로 이용신청자에게 통지합니다.
② 인터넷 관련 서비스 이용신청은 이용신청자가 OO 사이버몰 인 경우에 할 수 있습니다. 본인의 아이디(ID)가 아니거나 타인의 정보를 도용하여 이용자로 가입한 자는 회사가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③ 인터넷 관련 서비스의 이용계약이 성립되면, 성립된 이용계약의 이용자에게는 하나의 인터넷 관련 서비스 아이디가 생성되고, 그 이용자는 OO 사이버몰  아이디를 또 다른 인터넷 관련 서비스 아이디(ID) 생성을 위해 사용할 수 없습니다.
④ 인터넷 관련 서비스의 아이디(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관리책임은 이용자에게 있고 이용자는 어떠한 경우에도 본인의 아이디(ID)와 비밀번호를 타인에게 양도하거나 대여할 수 없습니다.
⑤ 회사의 귀책사유 없이 인터넷 관련 서비스의 아이디(ID)와 비밀번호가 유출되거나 타인에게 양도 및 대여되어 발생하는 손해에 대해서는 이용자가 책임을 부담합니다.
⑥ 이용자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의 아이디(ID)와 비밀번호가 유출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알게 된 경우 즉시 회사에 통보하여야 하고, 회사는 신속하게 사실여부를 확인하여 적절한 조치를 취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합니다.


제 5 조 (이용신청 및 승낙)
① 인터넷 관련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는 이 약관에 동의하고 OO 사이버몰 등록된 판매(자)회원의 아이디(ID) 및 비밀번호를 회사가 온라인으로 제공하는 가입신청양식에 따라 기재하여야 합니다.
② 회사는 위 제1항의 필수기재항목 외에도 이용자에게 다양한 부가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이용신청자에게 추가적인 정보를 제공할 것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용신청자는 그러한 추가적인 정보의 제공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신청인의 연령이 만 14세 미만의 아동인 경우 법정대리인(보호자)의 동의서 제출을 요청할 수 있고, 법정대리인 동의서를 제출하지 않는 경우 이용신청에 대한 승낙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
④ 회사는 다음과 같은 사유가 있는 경우, 이용신청에 대한 승낙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1. 이 약관, OO 사이버몰 이용약관 에 기하여 회사가 이용계약을 해지한 적이 있는 전(前)이용자가 재이용신청을 하는 경우
2. 이 약관, OO 사이버몰 이용약관 에 기하여 회사로부터 이용자자격 정지조치를 받은 이용자가 이용정지 중에 이용계약을 임의 해지하고 재이용신청을 하는 경우
3. 가입 신청 시 기재하여야 할 회사의 아이디(ID)가 본인의 것이 아니거나 타인의 정보를 도용하여 이용자로 가입한 경우
4. 이용신청자가 기재한 판매(자)회원 아이디(ID)에 대하여 회원 자격이 정지된 경우
5. 기타 이 약관에 위배되거나 위법 또는 부당한 이용신청임이 확인된 경우
6. 비 실명으로 통합서비스를 신청하는 경우
7. 회사의 통합서비스 운영 또는 타 이용자의 통합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을 것으로 판단되는 경우
8. 회사의 다른 서비스 이용요금을 체납하고 있는 경우
9. 비 실명으로 통합서비스를 신청하거나 신청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⑤ 회사는 다음과 같은 사유가 있는 경우, 이용신청에 대한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이용신청자에게 승낙유보의 사유, 승낙가능시기 또는 승낙에 필요한 추가요청정보, 자료 등 기타 승낙유보와 관련된 사항을 해당 인터넷 관련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거나 이메일(e-mail) 또는 기타 방법으로 통지합니다.
1. 설비에 여유가 없는 경우
2.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3. 기타 회사가 합리적인 판단에 의하여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제 6 조 (이용계약의 변경 및 승계)
① 이용자는 이용계약 사항 중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 사항을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 변경사유의 발생 즉시 관련 절차에 따라 회사에게 변경 신청해야 하며 변경에 따른 비용은 이용자가 부담해야 합니다.
1. 이용자의 상호, 성명 또는 주소의 변경
2. 계약종류(접속형태, 접속회선, 접속회선속도, 이용계약기간, 이용목적)의 변경
3. 도메인 또는 계정의 설치 변경
② 상속, 합병 등으로 이용자의 법적 지위에 승계 사유가 발생한 경우, 그 승계인은 사유 발생일로부터 30일 이내에 사업자등록증 사본(개인은 신분증 사본)과 지위승계를 입증할 수 있는 관련서류를 첨부하여 회사가 지정한 절차에 따라 이용계약의 승계를 신청하여야 합니다.


제 7 조 (이용계약의 종료)
① 이용자 또는 회사는 이 약관에서 정한 절차에 따라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② 이용자의 해지
1. 이용자는 언제든지 회사에서 미리 공지한 절차와 방식에 따라 회사에 해지의사를 통지함으로써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용자는 해지의사를 통지하기 전에 모든 진행중인 판매절차를 완료, 철회 또는 취소해야만 합니다. 이 경우 판매의 철회 또는 취소로 인한 불이익은 이용자 본인이 부담하여야 합니다.
2. 이용계약은 이용자의 해지의사가 회사에게 도달한 때에 종료됩니다.
3. 본 항에 따라 해지를 한 이용자는 이 약관이 정하는 이용자가입절차와 관련조항에 따라 이용자로 다시 가입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용자가 중복참여가 제한된 판촉이벤트 중복 참여 등 부정한 목적으로 이용자탈퇴 후 재가입 신청하는 경우 및 제3항에 따라 회사가 이용계약을 해지한 경우 회사는 재가입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의 해지
1. 회사는 다음과 같은 사유가 있는 경우,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이용자에게 이메일, 전화, 팩스 기타의 방법을 통하여 해지사유를 밝혀 해지의사를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는 해당 이용자에게 사전에 해지사유에 대한 의견진술의 기회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가. 이용자에게 제5조 제4항에서 정하고 있는 이용계약의 승낙거부사유가 있음이 확인되거나 발생한 경우
나. 이용자가 OO 사이버몰 자격을 상실하거나 정지된 경우
다. 기타 이용자가 이 약관에 위배되는 행위를 하거나 이 약관 "OO 사이버몰 이용약관"에서 정한 해지사유가 발생한 경우
2. 이용계약은 회사의 해지의사가 이용자에게 도달한 때에 종료되나, 이용자가 제공한 연락처 정보의 오류로 인하여 회사가 해지의사를 통지할 수 없는 경우에는 회사가 인터넷 관련 서비스 화면에 해지의사를 공지하는 때에 종료됩니다.
3. 호스팅서비스의 경우, 서비스의 특성 상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할 경우 회사는 이용자에게 사전통지 없이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가. 이용신청서에 기재한 내용 또는 회사에 제공한 개인정보가 허위로 판명된 경우
나.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하여 회사에 막대한 손해를 입힌 경우
다. 제14조 각 호의 사유에 해당되고 회사가 서비스의 품질, 목적, 신뢰 등에 비추어 이용계약을 해지할 필요가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라. 제14조에 의하여 서비스의 이용이 제한된 후 그 이용제한 기간 내에 이용제한 사유를 해소하지 않는 경우
마. 이용자가 제 19조 제1항, 제23조, 또는 제24조를 위반한 경우
④ 이용계약의 종료와 관련하여 발생한 손해는 이용계약이 종료된 해당 이용자가 책임을 부담하여야 하고,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이용계약이 종료된 경우 회사가 이용계약의 종료 전까지 이용자에게 부여한 각종 혜택은 회사가 별도로 정한 바에 따라 취소 또는 철회할 수 있습니다.


제 8 조 (이용자정보 수집, 이용 등)
① 회사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 제공을 위해 아이디(ID), 비밀번호 등 인증정보를 수집하고 인터넷 관련 서비스 이용 기간 동안 OO 사이버몰 아이디(ID), 닉네임, 성명, 주민번호, 대표자명, 사업자등록번호, 사업자연락처, 주소, 연락처, 이메일(e-mail), 등록 상품 정보, 판매 상품 정산 정보, 제3자 제공 동의 정보 등을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② 이 약관에 동의할 경우 해당 이용자의 사업자등록번호에 연동된 모든 아이디(ID)에 위 제1항의 정보 공유 및 제공 효력이 적용됩니다.


제 9 조 (이용자정보 보호)
① 회사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이하 "정통망법") 등 관계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합니다.
② 개인정보보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회사가 운영하는 OO 사이버몰에 공개된 개인정보취급방침에서 정합니다.


제 10 조 (이용자정보취급 위탁)
① 회사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 제공에 필요한 경우 목적을 정하여 제3자에게 이용자정보의 수집, 보관, 처리, 이용, 관리, 파기 등 취급을 위탁할 수 있습니다.
② 제1항에 따른 위탁의 경우 회사는 그 사실을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통해 공개하며 수탁자가 정통망법 중 개인정보보호에 관한 장을 위반하지 않도록 관리•감독합니다.


제 3 장 인터넷 관련 서비스 제공 및 이용


제 11 조 (통합판매자신용도프로그램 운영)
① 회사는 이용자들의 판매신용도 평가 및 활용을 합리화하기 위해 OO 사이버몰에서 발생한 매출실적, 구매자 피드백 등을 요소로 하여 통합판매자신용도를 산정하여 OO 사이버몰에 공개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통합신용도에 기초하여 이용자에게 혜택(Benefit) 및 제재(Penalty)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이 혜택 및 제재의 구체적인 내용과, 통합이전의 혜택, 제재와의 적용 등은 이용자가 인터넷 관련 서비스 화면에 고지된 기준에 따릅니다.
③ 회사는 관련법령이나 감독당국의 지시, 회사의 정책 변경이 있는 경우 통합 판매자 신용도프로그램의 내용을 변경하거나 폐지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그 내용을 변경 또는 폐지 7일 전까지 인터넷 관련 서비스 화면에 공지합니다.


제 12조 (이용시간)
인터넷 관련 서비스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통합서비스 제공을 원칙으로 하나 정기점검이나 시스템의 업그레이드가 필요한 날이나 시간에 통합서비스를 일시 중단할 수 있으며, 예정되어 있는 작업으로 인한 통합서비스 일시 중단은 회사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에 공지합니다.


제 13조 (서비스 중단)
① 회사는 긴급한 시스템 점검, 증설 및 교체 등 부득이한 사유로 인하여 사전 공지 없이 일시적으로 인터넷 관련 서비스를 중단할 수 있으며, 새로운 통합서비스로의 교체 등 회사가 적절하다고 판단하는 사유에 의하여 현재 제공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를 완전히 중단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 경우 회사는 사후에 통합서비스 중단사유를 회사 홈페이지를 통하여 게시하거나 이용자에게 이메일 등의 방법으로 통지합니다.
② 회사는 다음 각호의 경우에 인터넷 관련 서비스 제공을 일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관련 서비스 중단이 발생할 경우. 회사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거나 이메일(e-mail)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1. 서버 설비의 보수 혹은 공사상 불가피한 경우
2. 전용회선 경로상의 장애가 발생한 경우
3. 회사는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시스템관리자의 고의, 과실 없는 디스크장애, 시스템다운 등)와 타인(통신업체, 기간통신사업자 등)의 고의, 과실로 인한 시스템중단, 천재지변, 국가비상사태 등의 사유로 인한 기계적인 작동불능 등의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공지 없이 통합서비스를 중단할 수 있습니다.


제 14조 (금지행위 및 이용제한)
이용자는 다음 각 호 중 1에 해당하는 경우에 해당하는 행위를 해서는 아니 된다. 이용자가 다음 각 호 중 1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이 약관이 정한 바에 따라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 제19조 제1항 규정에 의한 이용자의 의무를 중대하게 위반한 경우
2. 타인의 정보 유출, 비밀번호 도용 등의 부정한 행위를 한 경우
3.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관련 법령에 위반되는 행위를 하는 경우
4. 음란하고 선정적인 사진이나 글 등을 게재하거나 공공질서나 미풍양속에 저해되는 행위를 한 경우
5. 회사의 승낙 없이 제3자에게 게시판, 접속통계, 카운터, 포워딩, 리디렉터리 서비스 등을 하는 경우
6.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인한 프로그램의 오작동 등으로 서버의 중앙처리장치(CPU)와 메모리 점유율이 10%를 초과하는 경우
7. 상품의 판매행위와 직접적인 연관성이 없는 목적으로 통합서비스를 사용한 경우
8. 회사의 통합서비스 제공에 직접 혹은 간접으로 관련되는 장비의 이용에 중대한 지장을 초래한 경우
9. 스팸메일 발송, 바이러스 유포, 기타 네트워크 장애를 유발하는 행위를 한 경우
10. 타인의 정보통신설비를 파괴하거나 운영을 방해할 목적으로 컴퓨터 바이러스를 등록, 유포하거나 크래킹과 같이 시스템에 대한 악의적인 공격으로 범죄에 이용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경우
11. 이용자가 회사의 허락 없이 기본 포트(telnet, FTP, web 등) 이외 다른 포트(시스템에서 각각의 서비스를 구분하기 위해 사용되는 번호)를 점유하는 임의의 데몬(시스템에서 대기하면서 사용자의 요청에 대해 미리 지정된 규칙에 따라 응답 및 통신하기 위해 사용되는 프로그램)을 사용한 경우
12.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법률("정통망법"), 개인정보보호법, 저작권법 등 관계법령을 위반하거나 방송통신위원회, 방송통신심의위원회 등 유관기관으로부터 시정요구를 받은 행위
13. 이 약관을 포함하여 기타 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 또는 이용 조건을 위반하거나 회사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를 한 경우


제 15조 (이용제한 및 해제 절차)
① 회사는 전조에 의거하여 이용제한을 할 경우에는 해당 이용자 또는 대리인에게 그 사유 및 기간 등을 고지한 후에 통합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으나 해당 이용자의 오작동 또는 과다사용으로 인하여 시스템 운영에 중대한 장애를 초래하거나 사안이 긴급한 경우에는 먼저 해당 이용자에 대한 통합서비스를 정지한 후 이를 사후에 통보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전조에 해당되는 이용자에 대하여 이용계약을 해지하지 않고 통합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한 경우 이용자가 그 위반행위를 해소할 경우에는 관련 절차에 따라 통합서비스 이용 제한을 해제합니다.


제 16조 (특정 사이트 이용제한 및 해제 절차)
① 회사는 이용자가 회사가 제공하는 통신판매중개서비스를 통한 상품 판매와 관련 없이 특정 외부 인터넷사이트를 위해 인터넷 관련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
② 이용자가 외부 인터넷사이트로의 연결이 차단된 사유를 해소하는 경우 회사는 관련 절차에 따라 차단 조치를 해제합니다.


제 17조 (서버환경 지원 및 통합서비스 이전)
① 회사는 이용자가 정상적으로 홈페이지를 운영할 수 있도록 최적의 서버환경을 지원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다만, 회사는 별도로 합의된 경우가 아니라면 특별한 서버환경을 제공해 달라는 이용자의 요청에는 응하지 아니 합니다.
② 이용자가 통합서비스를 통해 운용하는 홈페이지 또는 그 안에 저장된 자료 등을 타사로 이전하고자 하는 경우 네임서버의 캐시(cache) 등으로 인한 며칠간의 중단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홈페이지 또는 자료 이전과 관련하여 기존에 사용하는 파일의 이전과 권한은 이용자 자신의 책임 아래 직접 수행하여야 합니다.


제 18조 (접속불가능신고 및 처리)
① 이용자는 서버 또는 서버에 설치된 계정을 사용할 수 없게 되었을 때 이용자 측의 설비 및 접속환경에 장애가 없는 것을 먼저 확인한 후, 회사에 접속불가신고를 하여야 합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의 접속불가신고가 있는 경우, 그 처리결과를 회사 홈페이지의 고객지원 게시판을 통하여 게시하거나 이메일 등의 방법으로 해당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제 4 장 인터넷 관련 서비스 제공•이용자의 권리 및 의무


제 19조 (서비스제공자 및 이용자의 의무)
① 서비스이용자의 의무
1. 이용자는 정통망법을 비롯한 모든 관련 법령과 이 약관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2. 이용자는 회사와 제3자의 법률상 또는 계약상 제반 권리와 이익을 침해하여서는 안 됩니다.
3. 이용자는 회사의 사전 서면동의가 없는 한 통합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의 권리나 지위를 제3자에게 양도하거나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4. 이용자는 회사의 통합서비스 운영과 타 이용자의 인터넷 관련 서비스 이용에 방해가 되는 행위를 하지 않아야 합니다.
5. 이용자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를 이용하여 자신이 관리하는 홈페이지 내의 자료 등에 대해 안전하게 보관할 책임이 있습니다. 회사는 외부 침입 등으로 인한 이용자 보유 자료 또는 정보의 유출, 누락 또는 손실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 이용자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 이용을 위한 고객번호가 제3자에게 누출되지 않도록 관리할 책임이 있으며, 이를 위반하여 발생하는 손해에 대해서는 이용자 본인이 책임을 부담하여야 합니다.
7. 이용자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에 제공한 개인정보의 내용이 변경된 경우, 변경 내용을 회사에 즉시 알려야 하며, 이를 위반하여 발생하는 제반 사항에 대해서는 이용자 본인이 책임을 부담하여야 합니다.
8. 이용자는 회사로부터 제공받은 설비, 계정 및 소프트웨어를 망실 또는 훼손하거나 장애를 초래한 경우에는 그 보충, 수선 또는 기타 공사에 소요되는 비용을 부담하여야 합니다.
9. 이용자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를 이용하여 자신이 관리하는 홈페이지를 통해 저장•관리하는 자료 또는 정보와 통합서비스를 이용하여 회사의 통신판매중개서비스에 제공하는(업로드) 자료 또는 정보에 대하여 저작권 등의 모든 권리를 적법, 유효하게 가지고 있으며 관련법령 등에 위반하지 않음을 보증하여야 하고, 이와 관련하여 제3자가 회사를 상대로 소송 등의 분쟁을 제기하는 경우, 자신의 책임과 비용으로 회사를 면책시켜야 합니다.
② 서비스제공자(회사)의 의무
1. 회사는 이용자에게 이 약관에 명시된 인터넷 관련 서비스를 안정적이고 지속적으로 제공해야 합니다.
2. 회사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 운영에 지장이 되는 장애가 발생했을 경우 이를 즉시 수리 또는 복구해야 하며, 안정적인 통합서비스 운영을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3. 회사는 이용자가 정당하게 요구하는 의견이나 불만에 대해서 관계법령과 이 약관에서 정한 기간과 절차에 따라 처리해야 합니다.
4. 인터넷 관련 서비스의 신규 이용신청, 소유권 변경 등에 있어 소유자와 네임서버 정보 등은 이용자가 등록 및 변경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이용자가 별도로 요청하는 경우 회사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를 받는 해당 도메인의 정보변경, 등록을 대행할 수 있습니다. 이때 이용자는 신청 내용이 정상적으로 등록•처리되었는지 확인하여야 하며 처리내용에 이상이 발견되거나 처리가 되지 아니한 경우 신청한 날로부터 7일 이내에 회사에 연락하여 이의를 신청하거나 시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5. 회사는 이용자가 제공한 개인정보를 관련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 등 개인정보보호정책에 따라 보호합니다. 다만, 회사는 관계법령에 의한 수사상의 목적, 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등의 정당한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이용자의 동의 없이 개인정보를 관련 법령에서 정하는 범위 내에서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 20조 (서비스 제공자 및 이용자의 권리)
① 회사는 서비스의 제공 여부, 내용, 절차 및 그 운영 관한 정책을 결정•변경하고 시행할 권리를 가집니다.
② 이용자는 서비스를 안전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권리와 법률 또는 약관이 정한 정한 중요한 정보를 통지 받을 권리와 이 약관에서 정한 절차와 방법으로 민원을 제기하고 적절하게 처리 받을 권리를 가집니다.
제 5 장 일반 규정


제 21조 (손해배상)
① 이용자의 손해배상 
이용자 또는 이용자의 피고용인, 대리인, 기타 도급 및 위임 등으로 이용자를 대신하여 이용계약을 이행하는 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이 계약의 이행과 관련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한 경우, 그 이용자는 회사에게 발생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② 회사의 손해배상 
회사는 회사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이용자가 인터넷 관련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손해를 입은 경우, 이용자에게 발생한 통상의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이용자의 회사에 대한 손해배상의 청구는 청구사유, 청구금액 및 산출근거를 기재한 서면으로 하여야 합니다.


제 22조 (회사의 면책)
① 회사는 제21조 제2항에도 불구하고 이용자의 손해가 다음 각호의 1에 의해 일시적 또는 종국적으로 인터넷 관련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이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이 경우 회사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거나 이메일(e-mail)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1. 전시, 사변,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국가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적인 경우
2. 이용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발생한 경우
3. 전기통신사업자가 제공하는 전기통신서비스 또는 기타 인터넷 관련 서비스의 전제가 되는 선행서비스의 장애 및 설비부족으로 인한 경우
4. 전기통신서비스의 특성상 불가피한 사유로 발생한 통합서비스 제공 불능으로 인하여 발생한 경우
5.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또는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경우
② 회사는 이용자가 회사가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로부터 기대되는 이익을 얻지 못한 손해, 통합서비스에 수반되는 잠재가치 및 통합서비스 자료에 대한 이용자의 취사 선택 또는 이용으로 발생하는 손해 등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③ 회사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통합서비스 이용에 장애가 발생한 경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④ 회사의 책임은 물리적인 인터넷 관련 서비스 사용에 한하며, 특히 이용자가 게시 또는 전송하거나 전송 받은 자료의 내용 및 가치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⑤ 회사는 이용자 상호간 또는 이용자와 제3자 상호간에 인터넷 관련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물품거래 등을 한 경우 해당 거래로 인해 발생하는 영업상 손실 및 그에 관한 제반 문제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⑥ 회사는 이용자의 고객번호의 누설이나 관리소홀 또는 불법적인 침입으로 인해 발생한 이용자의 손해는 배상하지 아니 합니다.
⑦ 회사는 고의 또는 중과실이 없는 한 이용자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와 관련해서는 어떠한 손해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⑧ 회사는 이용자와 제3자 상호 간에 인터넷 관련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제 23조 (비밀유지)
① 회사와 이용자는 이 약관 및 통합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해서 알게 되거나 취득한 상대방의 노하우, 지적 재산, 기밀서류, 전자문서 등의 모든 정보 및 사실(이하 "비밀정보")에 대하여 상대방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복제하거나, 제3자에게 누설하여서는 안되며, 그 정보는 이용계약의 이행 이외의 목적으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단, 법규, 행정당국의 명령 등에 의하여 의무적으로 공개하여야 하여야 하는 경우에 한하여 상대방에게 사전 통보를 한 후 "비밀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도 제3자로 하여금 "비밀정보"를 안전하게 관리하고 외부에 누설하지 않도록 적극적으로 조치하여야 하고, "비밀정보"의 공개 또는 열람에 관한 기록을 유지, 관리하여야 합니다.
② 전항의 의무는 이용계약의 종료 후에도 5년간 존속합니다.


제 24조 (지적재산권의 귀속 및 침해금지)
①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의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이용자는 회사 및 제3자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해서는 아니 되며, 이를 위반하여 회사 및 제3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이를 배상할 책임을 부담합니다.
② 이용자는 회사가 등록을 대행하는 도메인을 통해서 게시되는 저작물에 대한 권리를 가집니다. 다만, 회사는 홍보에 필요한 범위 내에서 이용자와 협의하여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 상의 광고에 해당 저작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③ 인터넷 관련 서비스와 관련하여 신규 제작된 콘텐츠 또는 신규 개발된 하드웨어 시스템 및 기술, KNOWHOW에 대한 권리는 제작 또는 개발을 수행한 당사자에게 귀속됩니다.
④ 이용자는 회사의 인터넷 관련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서면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제 25조 (상담센터)
회사는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문제를 해결하고 이용자 상호간의 분쟁을 조정하기 위하여 상담센터를 설치, 운영합니다.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제기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이 정당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이를 신속하게 처리하며,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그 사유와 처리기간을 통보합니다.


제 26조 (보칙)
① 회사는 필요한 경우 인터넷 관련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인터넷 관련 서비스 화면을 통하여 미리 공지한 후, 일시적 또는 영구적으로 수정하거나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② 이용자는 이 약관상 권리 또는 의무의 전부 또는 일부를 회사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제3자에게 양도하거나 담보로 제공하거나 대행시킬 수 없습니다.


제 26 조 (관할법원)
이 약관과 이용계약 및 이용자 상호간의 분쟁과 관련하여 회사를 당사자로 하는 소송이 제기될 경우에는 그 관할은 대한민국 법령에 따릅니다.


부칙 제 1조 (시행일 및 적용범위)
가. 이 약관은 2022년 1월 10일부터 시행됩니다.

MPX GALLERY(이하 “회사”라 함)는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 개인정보보호법 등 개인정보와 관련된 법령상의 규정들을 준수하고 있으며, 개인정보취급방침을 제정하여 이용자의 권익보호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통하여 이용자의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회사가 어떠한 조치를 취하는지 알려드립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또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1.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방법

 

가. 회사는 회원가입, 비회원 구매, 상담, 불량이용의 방지 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 필수항목 : 이름, ID, 비밀번호, 이메일, 전화번호, 주소, IP Address, 결제기록

- 선택항목 : 개인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회사가 필요로 하는 정보

 

나. 수집방법

회사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회사는 이용자들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회원으로 가입하실 때 서비스 제공을 위한 필수적인 정보들을 온라인 상에서 입력 받고 있습니다. 회원 가입 시에 받는 필수적인 정보는 이름, 이메일주소, 전화번호, 주소이며, 양질의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이용자들이 선택적으로 입력 할 수 있는 사항으로서 추가적으로 입력 받고 있습니다.

또한 서비스내에서의 설문조사나 이벤트 행사시 통계분석이나 경품 제공등을 위해 선별적으로 개인정보 입력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용자의 기본적 인권 침해의 우려가 있는 민감한 개인정보(인종 및 민족, 사상 및 신조, 출신지 및 본적지, 정치적 성향 및 범죄기록, 건강상태 및 성생활 등)는 수집하지 않으며 부득이하게 수집해야 할 경우 이용자들의 사전동의를 반드시 구할 것입니다. 그리고, 어떤 경우에라도 입력하신 정보를 이용자들에게 사전에 밝힌 목적 이외에 다른 목적으로는 사용하지 않으며 외부로 유출하지 않습니다.

 

2.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가.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콘텐츠 제공, 구매 및 요금 결제, 물품배송 또는 청구지 등 발송, 금융거래 본인 인증 및 금융서비스

 

나. 회원 관리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개인 식별,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가입 의사 확인, 연령확인,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고지사항 전달

 

다.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접속 빈도 파악 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상법” 및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다음과 같이 거래 관련 관리 의무 관계의 확인 등을 이유로 일정기간 보유하여야 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일정기간 보유합니다.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설문조사, 이벤트 등 일시적 목적을 위하여 수집한 경우 : 당해 설문조사, 이벤트 등의 종료 시점

- 본인확인에 관한 기록 : 6개월(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 방문(로그)에 관한 기록 : 3개월(통신비밀보호법)

 

4. 개인정보의 파기 절차 및 방법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 파기절차

이용자가 서비스 이용 등을 위해 입력하신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됩니다.

별도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어지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나. 파기방법

-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 :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

-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 :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

 

5.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에서 동의한 범위 내에서 사용하며, 이용자의 사전 동의 없이는 동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원칙적으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외부에 공개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이용자들이 사전에 동의한 경우

-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6. 개인정보의 취급위탁

원활한 업무 처리를 위해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위탁 처리할 경우 반드시 사전에 개인정보 처리위탁을 받는 자(이하 ‘수탁자’라 합니다)와 개인정보 처리위탁을 하는 업무의 내용을 고지합니다. 현재 회사의 개인정보처리 수탁자와 그 업무의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위탁 대상자(수탁자) : 위탁업무 내용(수탁업무)

[ KG옐로우캡 ]   : 상품 배송 업무 및 배송위치 / 도착정보 등의 서비스 제공

[ KSNET ]    :  결제관련

[ 로젠택배 ]    :  배송관련

 

7.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가. 이용자 및 법정 대리인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 혹은 당해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가입해지(동의철회)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나. 이용자 혹은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 조회, 수정을 위해서는 “개인정보변경”(또는 “회원정보수정” 등)을, 가입해지(동의철회)를 위해서는 "회원탈퇴"를 클릭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직접 열람, 정정 또는 탈퇴가 가능합니다.

 

다. 혹은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라. 이용자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 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마. 회사는 이용자 혹은 법정 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8. 쿠키(cookie)의 운영에 관한 사항

회사는 이용자(접속자)의 정보를 수시로 저장하고 찾아내는 '쿠키(cookie)' 등을 운용합니다. 쿠키란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귀하의 브라우저에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서 귀하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회사는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가. 쿠키 등 사용 목적

회원과 비회원의 접속빈도나 방문시간 등을 분석,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 및 자취 추적, 각종 이벤트 참여 정도 및 방문 회수 파악 등을 통한 타겟마케팅 및 개인 맞춤 서비스 제공

귀하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귀하는 웹 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나. 쿠키 설정 거부 방법

이용자는 사용하는 웹 브라우저의 옵션을 선택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를 저장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하도록 선택하여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설정방법 예(인터넷 익스플로어의 경우) :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 단, 귀하께서 쿠키 설치를 거부하였을 경우 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9.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기술적/관리적 대책

 

가.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암호화 되어 보호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회사가 암호화시켜 보호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공공장소에서의 인터넷사용 등의 과정에서 의도하지 않게 분실하거나 타인에게 도난 또는 유출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러므로 이용자는 개인정보를 타인에게 유출시키거나 대여, 제공 등 공개하여서는 아니 되며, 피싱 등 사회공학적 방법에 의한 개인정보 무단 수집으로부터 자신의 개인정보를 책임 있게 관리하여야 합니다. 이러한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피싱, 공개에 대해서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기본적으로 비밀번호에 의해 보호되며, 파일 및 전송 데이터를 암호화하여 중요한 데이터는 별도의 보안기능을 통해 보호되고 있습니다.

- 회사는 항상 새로운 정보를 자동으로 Update하는 백신을 이용하여 컴퓨터 바이러스에 의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해 24시간 근무요원이 상주하면서 보호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만일, 바이러스 침투시 자동으로 바이러스 침투 Alarm을 근무자에게 보냄과 동시에 자동 치료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 회사는 암호알고리즘을 이용하여 네트워크상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는 보안장치(SSL 또는 SET)를 채택하고 있습니다.

- 회사는 해킹 등 회사 정보통신망 침입에 의해 이용자의 개인정보가 유출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외부로부터의 침입탐지 및 침입차단 시스템을 24시간 가동하고 있습니다.

 

나.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있으며 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개인정보취급직원을 최소한으로 제한하는 등 다음과 같은 관리적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을 대상으로 새로운 보안 기술 습득 및 개인정보보호의무 등에 관해 정기적인 사내교육 및 외부 위탁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 회사는 모든 입사자에게 보안서약서를 제출케 함으로 사람에 의한 정보유출을 사전에 방지하고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대한 이행사항 및 직원의 준수여부를 감시하고 위반내용이 확인되는 경우 이를 시정 또는 개선하고 기타 필요한 조치를 취하기 위한 내부절차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관련 취급자의 업무 인수인계는 보안이 유지된 상태에서 철저하게 이뤄지고 있으며 입사/퇴사 후 개인정보 사고에 대한 책임을 명확화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와 일반 데이터를 혼합하여 보관하지 않고 별도의 서버를 통해 분리하여 보관하고 있습니다.

- 전산실 및 자료 보관실 등을 특별 보호구역으로 설정하여 출입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 회사는 이용자 개인의 실수나 기본적인 인터넷의 위험성 때문에 일어나는 일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이용자 개개인이 본인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서 자신의 아이디(ID) 와 비밀번호를 적절하게 관리하고 이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합니다.

 

10.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회사는 이용자가 좋은 정보를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를 보호하는데 있어 이용자에게 고지한 사항들에 반하는 사고가 발생할 시에는 회사가 모든 책임을 집니다. 그러나, 기술적인 보완조치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해킹 등 기본적인 네트워크상의 위험성에 의해 발생하는 예기치 못한 사고로 인한 정보의 훼손 및 방문자가 작성한 게시물에 의한 각종 분쟁에 관해서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책임자는 다음과 같으며 개인정보 관련 문의사항에 신속하고 성실하게 답변해 드리고 있습니다.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성명 : 황병삼

전화번호 : 02-547-3339

이메일 : mpxonlinestore@gmail.com

 

이용자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개인분쟁조정위원회 (www.1336.or.kr/1336)

- 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www.eprivacy.or.kr/02-580-0533~4)

- 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http://icic.sppo.go.kr/02-3480-3600)

-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www.ctrc.go.kr/02-392-0330)

 

12. 고지의 의무

 

가. 본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포함한 기타 개인정보보호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서비스 홈페이지 첫 화면에 공개함으로써 이용자가 언제나 용이하게 보실 수 있도록 조치하고 있습니다.

 

나. 법령 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중요한 내용의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변경되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시행하기 전에 서비스 홈페이지를 통해 변경이유 및 내용 등에 대하여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다. 본 개인정보취급방침의 내용은 수시로 변경될 수 있으므로 서비스홈페이지를 방문하실 때 마다 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본 방침은 : 2022년 1월 10일부터 시행됩니다

 

                                                                                

MPX gallery는 정보주체의 별도 동의, 법률의 특별한 규정 등 개인정보 보호법 제17조에 해당하는 경우 외에는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MPX gallery의 개인정보 제3자 제공 내역은 다음과 같습니다.

 

■ 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회사는 서비스 이행을 위해 아래와 같이 전문업체에 위탁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원활한 업무 처리를 위해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위탁 처리할 경우 반드시 사전에 개인정보 처리위탁을 받는 자(이하 '수탁자'라 합니다)와 개인정보 처리위탁을 하는 업무의 내용을 고지합니다. 현재 회사의 개인정보처리 수탁자와 그 업무의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위탁 대상자(수탁자) : 위탁업무 내용(수탁업무 내용)

[ KG옐로우캡 ] : 상품 배송 업무 및 배송위치 / 도착정보 등의 서비스 제공

[ KSNET ] : 구매대금 및 요금 결제, 금융거래 본인 인증 및 금융 서비스 제공 

[ 로젠택배 ] : 물품 배송 서비스

■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목적
서비스 제공 및 계약의 이행, 구매 및 대금결제, 물품배송 또는 청구지 발송, 회원관리 등을 위한 목적

■ 수집하려는 개인정보의 항목
이름, 주소, 연락처, 이메일 등

 

■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 기간
회사는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예외없이 해당정보를 파기합니다.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에서 동의한 범위 내에서 사용하며, 이용자의 사전 동의 없이는 동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원칙적으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외부에 공개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이용자들이 사전에 동의한 경우

-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

■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목적
서비스 제공 및 계약의 이행, 구매 및 대금결제, 물품배송 또는 청구지 발송, 회원관리 등을 위한 목적

 

■ 수집하려는 개인정보의 항목
이름, 주소, 연락처, 이메일 등 상품/이벤트 정보 제공을 위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여부 

 

■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 기간
회사는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예외없이 해당정보를 파기합니다.

· 쇼핑몰에서 제공되는 다양한 정보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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